728x90

오늘은 셀룰라이트 마사지기를  한달 사용해본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유튜브 배너 블로그등 광고에서 안 빠지던 살이 빠지고 라인이 예뻐졌다고 하도 사용 후기들이 많길래 저도 혹했던 속살브이 제품 저도 써 볼까 하며 써치하다가 더 성능이 세고 효과가 좋다고 블로거들 사이에서 사용 후기들이 좋길래 트윌링으로 구입했어요.


진짜 한달 동안 꾸준히 썼더니 기계가 벌써 사용 흔적들이 있죠? 스크레치들..,  ㅎㅎ

함께 보내준 젤까지 열심히 바르며 마사지  했는데
저는 온도 6에 강도4로 했는데도 너무 아프고 멍이 심하고 또 멍도 일주일씩 가더라구요.


바로 이 젤인데 마사지 후에는 카페인 성분 때문인지 처음에는 시원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열감과 함께 좀 간지럽더라구요.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저는 간지러움과 열감이 심해서 여름에 쓰면서 좀 힘들었어요.

뭐 이건 서비스라 차치하더라도, 저는 고통과 수고에 비해 효과가 크지도 않고 가격도 그리 저렴하지도 않은 이런 유사 제품들은 추천도 재구매 할 의사도 없습니다. 그냥 괄사 마사지나 수동 마사지기 처럼 혈액 순환 촉진을 통한 붓기제거와 셀룰라이트 자극 정도... 의 효과 밖에 안 느껴지니 말입니다.

그냥 개인적 의견이니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 Recent posts